본문 바로가기
이슈

여자아이들 정규 2집 WIFE 가사 뮤비

by 올해는 화 안내야지 2024. 1. 24.
728x90

이번에 아이돌 그룹인 여자이이들이 정규 2집 앨범을 발매 하였습니다. 여자아이들이 출시하는 곡들은 항상 매우 화재가 되고 주목받았었는데요. WIFE란 곡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타이틀 곡으로 선공개가 되었습니다. 어떤 곡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정규 2집 WIFE 가사 

I cook cream soup

Taste is cocoroco

Want me as your wife but she is

Umm, umm, umm

I clean your room

It's so twinkle, twinkle

Want me as your wife but she is

Umm, umm, umm

 

자기야 한입 크게 맛봐

배가 부르대도 뱉으면 나빠

좀 더 줄테니 그만 침 좀 닦아

이제 다 큰 거 아니 너네 아빠

 

그래 그럴 줄 알고 케이크 좀 구웠어

그게 다가 아냐 위에 체리도 따먹어줘

조심스레 키스하고 과감하게 먹어치워

어떤지 맛 표현도 들려 보여줘

 

I cook cream soup

Taste is cocoroco

Want me as your wife but she is

Umm, umm, umm

 

I clean your room

It's so twinkle, twinkle

Want me as your wife but she is

Umm, umm, umm

 

Umm, umm, umm

It's a ddub, ddub, ddub

나의 Tongue 살짝 Touch

너는 Brr, brr, brr

 

아 구석구석 깨끗이 닦아놔

섬세한 입술에 손길은 안 닿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냥 Chop, chop, chop

배웠으면 이제 너도 한번 올라타봐

 

만약 잘한다면 멋진 노래도 부르고

물만난 인어처럼 예쁜 춤도 춰줄 거야

만약 잘한다면 나도 배가 부르고

기분이 좋으니까 깊숙이 더 삼켜버릴 거야

 

I cook cream soup

Taste is cocoroco

Want me as your wife but she is

Umm, umm, umm

 

I clean your room

It's so twinkle, twinkle

Want me as your wife but she is

Umm, umm, umm

 

Wife, I make you feel so high

I make you feel like lie

But I don't wanna

Wife, wife, wife, wife

 

Wife, I make you feel so high

I make you feel like lie

But I don't wanna

Wife, wife, wife, wife

 

흠... 가사에 대한 논란이 많았는데 결국 KBS에서는 WIFE를 들을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자 아이들 WIFE 해석본

나는 크림스프를 끓여, 맛은 코코로코

내가 너의 와이프가 되길 원하지만, 그녀는 음음음

나는 너의 방을 치워, 엄청 반짝 반짝하지

내가 너의 와이프가 되길 원하지만, 그녀는 음음음

 

자기야 한입 크게 맛봐

배가 부르대도 뱉으면 나빠

좀 더 줄 테니 그만 침좀 닦아

이제 다 큰 거 아니 너네 아빠

 

그래 그럴 줄 알고 케이크 좀 구웠어

그게 다가 아냐 위에 체리도 따먹어줘

조심스레 키스하고 과감하게 먹어치워

어떤지 맛 표현도 들려 보여줘

 

나는 크림스프를 끓여, 맛은 코코로코

내가 너의 와이프가 되길 원하지만, 그녀는 음음음

 

나는 너의 방을 치워, 엄청 반짝 반짝하지

내가 너의 와이프가 되길 원하지만, 그녀는 음음음

둡, 둡, 둡

나의 혀가 살짝 건들면

너는 부르르, 부르르, 부르르.

 

아 구석구석 깨끗이 닦아놔

섬세한 입술에 손길은 안 닿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냥 찹, 찹, 찹

 

배웠으면 이제 너도 한번 올라타봐

만약 잘한다면 멋진 노래도 부르고

물 만난 인어처럼 예쁜 춤도 춰줄 거야

 

만약에 잘한다면 나도 배도 부르고

기분 좋으니까 깊숙이 더 삼켜버릴 거야

나는 크림스프를 끓여, 맛은 코코로코

 

내가 너의 와이프가 되길 원하지만, 그녀는 음음음

나는 너의 방을 치워, 엄청 반짝 반짝하지

 

내가 너의 와이프가 되길 원하지만, 그녀는 음음음

와이프, 난 널 기분좋게 만들어

난 너가 거짓말처럼 느끼게 만들어

하지만 난 되긴 싫어

와이프, 와이프, 와이프, 와이프

 

와이프, 난 널 기분좋게 만들어

난 너가 거짓말처럼 느끼게 만들어

하지만 난 되긴 싫어

와이프, 와이프, 와이프, 와이프


 

여자 아이들 WIFE 뮤직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baaNwRAhHBo

 


항상 파격적이고 독창성 있는 가사와 노래를 가지고 오는 여자아이들이다보니 이런 논란이 생기게 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음악은 자유롭기도 하고 의미부여를 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논란을 딛고 한걸음 더 성장하는 여자아이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